[시마포] 아.. 덥다아아.. 더워...

1. 회사.

 오랜만에 일을 빨리 끝낸 덕에 토요일에 사무실과 인쇄소가 동시에 쉬는 기쁜 날이 왔어요! 아싸!! 토요일 출근 안해도 된다 이히히
...그런데 원래 나 쉬는 주 ㅇ<-<

아 씁[..]

 설명을 하자면.. 회사가 격주 체제로 쉬지만 저에게 '공부가 부족한 너에겐 그런 거는 용납할 수 없어..' 라며 4개월 동안 토요 출근.. 큽.. 이제 쉬면 또 언제 쉴지 몰라요 ㅠㅠ 아 슬프다.. ㅠㅠ

2. 현충일은 잘 보내셨나요?

 전 이번에 할아버지를 뵈러 가지 못했습니다. 뭐.. 이유는 미리 다녀오셨다네요. 덕분에 현충일 당일은 멍때리고 할아버지 생각만 하다가 넘어갔습니다. 그 녀석은.. 할아버지 기일과 오늘이 현충일이란 걸 알고 있을까요.. 괜스레 그 녀석과 할아버지가 연달아 떠오르는 날이였습니다.
 ...아 그녀석이라고 하면 제게 있어서 3달 형인 셈 되는 외가쪽 친손주. 지금은 미국으로 이민해 그 쪽에서 생활 중입니다. 덕분에 외손주인 제가 왠만한 건 맡아서 하는 중이라고 할까요. 불만은 없지만.. 연락도 없는 녀석이 조금 무정하게 느껴지는 날이기도 했습니다..
 
3. 디아블로 3..

 ...솔직히 이렇게 까지 파고 할 생각은 아니였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본캐은 수도사는 네팔렘 30에 아랫것들은 당연하다는 듯이 60이 되어있고, 본캐보다 더 쌘 부캐들.

수도사가 앵벌 돌 때 악사가 증명합니다.

 수도사는 6만 좀 넘는데.. 악사는 하급 만티코어 들었는데도 막 10만을 넘기고.. 바바랑 부두와 법사는 5만 이하긴 하지만 효율성은 더 높고.. 이런 수치를 보자니 씁쓸할 뿐이고[..]

 뭐 그래도 6만이 넘어가다보니 강화 1단계 3막에서 놀게 되었습니다. 3막이 제일 맵이 좋고 렉도 없는 편이라서 말이지요. 드롭율은 잘 봐야 하나에서 둘 정도지만 말입니다. 4막은..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왜냐면.. 끊켜요[..] 덕지덕지 나오는 건 똑같은거 같은데 4막에선 너무 몰리면 막 끊켜서 살아 있는 건 맞는지 의아할 정도. 본의 아니게 업글을 해야 할 까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4. 이사 예정이 조금씩 잡히는 중입니다.
 
 저를 제외한 부모님과 동생은 김포로, 저는 아랫층 외가댁으로 들어가는 걸로 말이지요. 역시 회사랑의 거리를 생각하면 이게 맞는 거 같긴 하지만.. 조금 씁쓸하네요.. 정든 집도 이렇게 정리가 된다는 것이 말이지요.. 게다가 오늘은 집 본다며 사람이 갑자기 들어와서 놀랐.. 나중에 할머님께서 말해주시긴 하셨지만 부동산 사람도, 집주인도 먼저 올라온게 아닌데 불쑥 들어오는 이건 좀 민폐 아닌가 싶기도 하고.. 하아.. 날이 더우니 그냥 생각이 멍해지네요.. 하아.. 그냥 빨리 정리 됬으면 좋겠다..

5. 그럼 이만-

 아아.. 이번에 돈이 좀 생긴 덕에 컴터 업글이나 하려고 합니다. 지금은 바로 안하고 아마 다음주나 다다음주쯤 글을 올리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그 때는 잘 부탁드려요 ㅎㅎ

이렇게 전신을 물에 빠뜨린 적이 언제적이였더라..

 날이 더워서 컨디션이 나빠진건지 내리 잠만 자다가 깬게.. 영 찌뿌뚱하군요. 디아좀 하면서 정신차려야 겠어요. 어??
근데.. 월오탱 재밌나요?? 요즘 질려서 딴 것도 한 번 해볼까 하거든요 ㅎㅎ

그럼 다들 좋은 밤 & 좋은 꿈 꾸세요!

by 세오린 | 2013/06/09 19:20 | 일상☆ | 트랙백 | 덧글(8)

트랙백 주소 : http://tkden1720.egloos.com/tb/304086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홍당Ι아사 at 2013/06/09 19:44
제 악사는 뻥디피 빼도 6~7만에서 좀 오락가락 하더군요
국민교복인 나탈셋도 없고 총체적 난국 ㅠ
Commented by 세오린 at 2013/06/09 20:14
저도 나탈은 아직 못 주웠.. ㅠㅠ
어찌 만티 하급 하나 더 있는데 드릴까요 ㅠ
Commented by 하늘색토끼 at 2013/06/09 20:03
1.연속적으로 특근한떄가 생각나군요 ...얼마나 힘들었는지
2.외국에 살면은 그런경우도 있죠 저도 집안행사는 제가 하는지라
3.이사는 회사랑 하고 교통이 제일 좋은 곳이
Commented by 세오린 at 2013/06/09 20:15
1. 으아.. 그거 지옥이네요 ㅠ
2. 저도 그러합니다.. 그래서 가끔은 당연하게 여기는 게 맞는건가 싶기도 ㅠ
3. 그런 곳이 베스트지요 ㅠ
Commented by 콜드 at 2013/06/09 20:50
전 시험을 망쳐서 으아아아아아아아
Commented by 세오린 at 2013/06/10 00:05
으아아아아 ㅠㅠ
Commented by 염원 at 2013/06/09 22:18
1. 쉬는게 쉬는게 아닌거군요... 아아 ㅠㅠ

2. 현충일날 신나게 달린...

3. 예전에 만렙 찍었었는데.. 작년에... 확장판 소식 없죠~?

4. 전 다음주 수요일에 드디어 제방으로 이사간답니다 와아앙아아아~

5. 컴퓨터 업글 오옷... 좋으시겠네요. 좋은밤 되세요 ^^
Commented by 세오린 at 2013/06/10 00:06
1. 늘 긴장감에.. ㅠㅠ

2. ㅎㅎ 보통 그런 인식이니깐요 ㅠㅠ

3. 아직은 없네요 ㅎ

4. 우왕ㅋ굳ㅋ 축하드려요 ㅎㅎ

5. 노리고 있습니다 ㅋ 좋은 걸로 바꿀수 있겠죠?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