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바톤] 당신은 이글루를 하면서 좋은 인연을 만드셨습니까?

[인연바톤] 당신은 이글루를 하면서 좋은 인연을 만드셨습니까?

[인연바톤] 당신은 이글루를 하면서 좋은 인연을 만드셨습니까?



 옛말에 이런 말이 있다.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다.' 오프에서뿐만 아니라 인터넷 혹은 블로그질을 하면서 좋은 관계를 가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블로그내에서도 블로그를 하면서 이웃간에 좋은 관계, 좋은 인연을 가져보고자 하는 뜻으로 링크를 하고 그럴 것이다.

더 나아가 미소녀(MSN)나 네이트온등의 각종 메신저를 통해서 대화를 하면서 정을 쌓아갈 것이다. 더 나아가서 직접 오프로 만나서 맞대면하고 친해지는 계기를 가지게 되지 않을까 싶다.

또한 서로 의견이 안 맞아서 티격태격할 때도 있지만 서로 화해하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가하면 코드가 안 맞아서 헤어지게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다.

오늘의 바톤은 이것이다. 인연 바톤. 당신은 이글루를 하면서 많은 인연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바톤이다. 한번쯤은 이런일이 있었고 저런 일이 있었다하면서 이웃들과의 관계에 대해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는 뜻에서 한 번 만들어보았다.

비록 허접해보이지만 재밌게 부담없이 할 수 있으면 좋겠다. 그럼 질문을 공개하도록 하겠다.


1. 이글루스를 처음 시작하면서 누구 블로그를 가장 먼저 친추하셨습니까?

 으음... 기억이 잘 나지 않는 부분이지만 [평소에 놀러가는 이글루를 전부 친추했으니 기억이 안맞는 것도 이해가 가지만]
아마 베아트리체님(http://sekirei.egloos.com/)이 아닐까 싶네요.
처음 이글루에 자리 잡을 때는 딱 바톤이 돌고 있을 시점이였으니깐요 ㅋㅅㅋ

2. 밸리돌면서 가장 많이 보신 이웃분은?

 역시... 아키라 님(http://kist12.egloos.com)님이 아닐까요. 역시 댓글하면 1등을 장식하는 그대는 이벤★키라.
그리고 언제나 친절히 댓글에 답해주시는 SCV君님(http://scvlife.egloos.com/) 과 콜트님(http://coldice.egloos.com/)
정도로 끝을 내는 게 좋겠네요. 안그러다간 다 적을거 같은데요. ㅋㄷ

3. 밸리돌면서 개인적으로 호감이 가거나 관심이 있던 이웃분이 있었습니까? 있다면 누구?

 흐음... 아직 자리잡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 레벨에 달하는 분들은 아직까진 없네요.
하지만 맘에 들거나 관심이 가는분 들이 계시면 언제나 링크 양을 납치해간다죠☆

4. 우연한 계기 혹은 재미난 해프닝으로 알게 되거나 좋은 관계를 갖게 된 이웃 분은?

 그게... 아마... 좋은 관계 까지라고는 장담할 수는 없으나 우연잖게 알게 된 분이 계시죠.
지금 군대에서 휴가 나오신 크레멘테 님(http://cremente.egloos.com/2127649) 이 라죠.

5. 그리고 어떻게 만나게 되셨습니까?

 ...비 로그인 시절 자주 놀러왔다가 우연찮게 마비노기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자주 얘기는 못했지만 스쳐지나가기도 하고 언제는 같이 놀기도 하고...  아이디는 알고 있던 사이였기에 설마해서 물어봤다가 맞다면서 '세상은 좁군요.' 라고 읇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ㅅㅋ 

6. 밸리 돌면서 이 분 블로그는 들르는 재미가 있다고 느껴지신 블로그는?

 아직 링추조차 하지 않았지만 굳이 하자면 네리아리 님(http://riarine000.egloos.com) 이랄까요. 비로그인 시절 때 부터 쭉 둘러보고 다녔던 곳 중에서 인상이 제일 많이 남았던 곳이였죠. 여러의미로 공부도 했달까... 그리고 역시 あ-군님(Kyao.egloos.com)이 여러의미로 놀러가는 재미가있습니다!

7. 개인적으로 이 분과는 좋은 인연을 만들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신 이웃분 있으십니까?

 일단!
기회가 되면 전부다 만나보고 싶지만 내가 워낙 비밀주의라 ㅇ<-<

8. 밸리돌면서 '취향이나 코드가 맞아서 만나는 재미가 있다.'라고 느끼시는 이웃분 있으십니까?

흐음... 제 코드는 잘 모르겠지만 만나서 재밌다라고 느끼는 분이라... 그냥 일방적으로 얘기를 하면 냐우루르님(http://half.egloos.com/) 이랄까요... 마비를 하던 시절 언제나 이 분 만화는 꼭 챙겨보았지 말입니다.
센스가 아주 좔좔 ㅠㅠ)b

9. 이글루스를 하면서 어떤 분께 도움을 많이 받으셨습니까?

 역시... 뉴스거리하면엘프사냥님(elfhunter.egloos.com) 과 희진님(http://rebelbu.egloos.com/), 콜트님(http://coldice.egloos.com/). 애니 쪽으로는 까초니님(http://kkachoni.egloos.com/) 과 paper2k1님(http://paper2k1.egloos.com/) 이시죠.

10. 기회가 되면 이 분은 꼭 만나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블로거 있으십니까?

 이제 이글루 차렸는데 벌써 생기면 아니된다 생각합ㄴ... < 퍽.
흐음... 그래도 꼭 써야 하는 거라면... 아키라님(http://kist12.egloos.com)과 아인헤리얼님(http://ainherial.egloos.com/) 이랄까요. 아키라님은 워낙 유명하니깐 한 번 뵙고 싶은 생각이 들지만... 아인헤리얼님은 여러의미로 궁금한 부분이 많아서 말이죠[...]


11. 앞으로도 계속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은 블로거는?

 저는 음식은 가릴 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이웃하고 계신 분들과는 언제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지 말입니다!
그런 의미로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지 말입니다~ ㅋㅅㅋ


12. 마지막으로 바톤 던질 분 정하세요!!

 뭐... 제가 늦게 본 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이미 하신 듯하니...
아직 하지 않으시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부디 챙겨가 주세요 /ㅂ/

by 세오린 | 2008/11/07 17:03 | 바톤♣ | 트랙백 | 덧글(12)

트랙백 주소 : http://tkden1720.egloos.com/tb/106718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아리시아 at 2008/11/07 17:16
저야말로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__)/ 아직 안했는데 그냥 안해야지 (튀어라)
Commented by 세오린 at 2008/11/07 17:22
ㅋㅅㅋ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D
Commented by 아키라 at 2008/11/07 17:20
저는 왜이리 유명해진걸까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3')/
Commented by 세오린 at 2008/11/07 17:23
이글루스의 ☆키라니깐요 ㅋㅋ.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Commented by 베아트리체 at 2008/11/07 17:57
첫번째 질문에서 본인이 나왔다는 사실에 감격 中

세오린님의 에로도가 + 100 상승했습니다.
Commented by 세오린 at 2008/11/07 18:10
아아... 감격까지 /ㅂ/
...랄까 에로도 레벨 업은 뭡니까-!! ㅇ<-<
Commented by 크레멘테 at 2008/11/07 18:15
아으오 이글루 만드셨군요ㅇ>-< 정말 세상이 참 좁았어요(....)
왠지 요즘 친구가 마비하자고 해서 다시 할 생각이라능.. 6주 정기 외박마다 환생만 시켜놓을까 싶네요(...)
Commented by 세오린 at 2008/11/07 18:17
ㅋㅅㅋ 저도 가끔 마비는 하는 편인데... 요 근래 아는 지인이 전부 속속 군대에 입대하는 지라(...)
늅늅이 너무 많아서 좀 그래요 ㅠㅠ
Commented by 콜드 at 2008/11/09 00:31
떠오르는 샛별 아인헤리얼 님(퍽!)

그리고 이제야 보는군요. 잘 보고 갑니다 'ㅁ'/
Commented by 세오린 at 2008/11/09 10:32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
Commented by SCV君 at 2008/12/10 23:38
오옷... 당시 바톤돌때는 그런가보다 했는데
구글에다가 제 이글루 주소를 검색하니 뒷부분에 나오네요..

감동먹고 덧글 남기고 갑니다. 아하핫 ^^a
Commented by 세오린 at 2008/12/12 23:38
아하핫 뭘요 //ㅂ//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